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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지셔닝

산업의 시장상황, 경쟁업체들의 성공 및 실패사례, 앞으로의 업종 동향 등을 파악하고, 광고주의 현황파악 및 분석이 우선시 됩니다.

타겟팅

제품, 서비스 혹은 브랜드의 가치를 어떤 소비층에게 접근 공략할 것인지, 세부적으로 세그먼트하여 타겟을 설정하고, 해당부분의 사전조사를 실시합니다.

성과목표

매출, 브랜드인지도, 홈페이지유입량 등 마케팅을 하는 목적과 결과에 대한 합리적인 목표를 세우고 이를 달성하기를 반복하며 성장을 도모합니다.

기간계획

목표달성을 위한 장/중/단기의 기간계획을 세워, 기간별 목표 달성률을 파악합니다. 나아가 성패의 원인을 분석하여 시장의 흐름에 따른 리스크에 대비하여 성공률을 더욱 높입니다.

광고혼합매체

광고매체는 광고주가 소비자에게 접근하는 이동수단과도 같습니다.
서비스, 제품에 따라 공략하고자 하는 타겟소비층에 맞게 최적화된 광고매체를 선택합니다.

광고효율분석

광고매체별, 카테고리별 비용/노출/유입에 따른 매출 및 브랜딩 등의 결과에 대한 상호관계를 고민하고, 성패 원인과 장단점을 분석하여 최적화와 광고효율의 극대화를 모색합니다. 또한 일간, 주간, 월간 단위의 체계적인 보고를 통해 효율분석을 객관화 합니다.